Image 1 Image 2 Image 3 Image 4
 

공지사항

2학기 개강 오리엔테이션 및 교수임용식 후기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1.12.08


8월29일 서강전문학교에서 내,외빈과 교직원, 재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2학기 개강 오리엔테이션 및 교수임용식이
진행되었습니다. 경찰경호학과 유선목 교수님께서 특공무술 단증 취득 학생들에게 단증을 직접 교부하고 있습니다.



이번 특공무술은 단증이 없었고, 운동을 하지 않았던, 경찰행정학과의 일부학생들이 무도 단증을 처음으로 받는 의미
깊은 날이기도 합니다. 지난 1학기 동안의 특공무술 연마로 유단자로 거듭하는 뜻깊은 행사였습니다.




방학 중 특공무술 승단시험에 합격한 학생들에게 단증이 수여되었습니다.
특공무술 단증에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80여명의 학생들이 응시하여 전원 특공무술 단증을 취득하였습니다.
지난학기 동안 착실히 특공무술을 연마한 학생들이 한학기 당 1단을 취득하여 재학중 2단 이상의 단증을 취득합니다.
유도, 태권도, 합기도를 비롯하여 특공무술까지 한학기당 연마할수 있는 커리큐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교수님들께 임명장이 수여되었습니다. 경찰경호학과, 경영관광학과, IT학과, 경찰행정학과, 실용음악학과에 걸쳐
박사급 교수님들이 임영되셨습니다.  


새로 임명장을 받으신 교수님들을 대표하여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에서 교편을 잡으신 하기수 교수님께서 소감 발표를
해주셨습니다. 하기수 교수님은 30여년을 교정직 공무원으로 근무하셨고, 서울지방 교정청장을 역임하셨으며
서강전문학교 경찰경호학과, 경찰행정학과, 교정행정학과 지도교수님으로 임용되셨습니다.


이번학기 학생진로상담 및 학점설계등 학사업무를 담당하실 최윤정교수님께 임명장이 수여되었습니다.
최윤정교수님은 교강사 관리 및 학사관리, 나아가 학생들의 진로 상담까지 세밀한 부분을 신경쓰주시기로 하였습니다.



박정아 실용음악학부 보컬학과 교수님의 축가가 있었는데, 박정아 교수님은 유재하 가요제 대상 수상자이기도 합니다.


실용음악학과 박정아 교수님과 이시영 교수님께서 2학기 개강오리엔테이션 및 신임교수 임용을 축하하는 축가를 불러주셨습니다.

   

서울지방교정청장님으로 경기대 교정보호학과 박사님이신 하기수 교수님의 임용을 축하드립니다.
한국외대 영어학과 박사님이신 류경림 교수님의 전임교수 임용을 축하드립니다.
BBDO 코리아 설병두 제작본부장님의 광고디자인학과 전임교수 임용을 축하드립니다.
삼일회계법인 컨설턴트 출신의 경영정보 박사이신 용진 경영학과 교수님의 임용을 축하드립니다.

서강전문학교는 동국대 경찰행정학과 박사급의 경찰행정학과 교수진들과
서울지방교정청장출신의 교정학 및 형법 교수님,
영어학 박사님들의 영어집중 지원
현장 경험이풍부한 전문가 출신 교수님들이 2학기를 이끌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