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1 Image 2 Image 3 Image 4
 

공지사항

서강전문학교 미용예술학부! 국제미용엑스포 경연대회 전원 입상 쾌거!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3.10.23

서강전문학교 미용예술학부 학생들은 이번 I.B.U 국제미용엑스포 경연대회에서 기량을 발휘하여 각각 금상과 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차지했습니다. 미용예술학부 학생들이 참석한 이번 경연대회는 매년 국내 미용에 관련된 개인 및 단체로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대회로 참석 학부생 전원이 입상하는 것은 드문 사례로 그 의미가 매우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대회의 주최자로는 사단법인 한국건강미용협회가 진행하였으며 지식경제부, 일본 헤어라온 그룹, APCHA 대만미용협회, 홍콩CKGHO BEAUTY GROUP, TDG벤처스에서 주관한 대규모 행사였습니다.


일본·대만·중국·홍콩 등 전세계국가에서 참가한 I.B.U 국제미용엑스포 경연대회는 헤어 부문/메이크업 부문/피부 부문/ 네일아트&헤나타투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었습니다.

서강전문학교의 학생들은 이른 오전부터 오후까지 진행되는 프로그램에도 학교에서 교육받은 대로 수련하여 미용예술의 새지평을 열만한 다양한 기술들을 보여 주었습니다. 사단법인 한국건강미용산업 협회 회장님은 본교 학생들의 실력을 칭찬하며 기념사진을 남기며 대회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취득한 국제대회 출전권으로 서강전문학교 미용예술학부 학생들의 이후 행보가 기대되는 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