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1 Image 2 Image 3 Image 4
 

공지사항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학과 주말학사 학위과정 운영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4.11.11

서울에 있는 서강전문학교(이사장 김준엽, 학장 하기수)는 학업이나 학위 취득에 관심은 있으나 평일에 학업이 어려운 사회인 및 직장인들을 위하여 2년 또는 3년 동안 주 1회 토요일 수업으로 전문학사 및 학사학위 취득과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주말학사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 주말학사과정은 평소 시간적 여유가 없어 학업을 미루어 온 직장인들과 일반인들을 위하여 개설된 과정으로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서 평가인정을 받은 과목을 수강함으로써 정식적인 전문학사 및 학사 학위를 수여받을 수 있다.





고등학교 졸업(예정) 이상의 학력이 있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지원가능 학과는 사회복지학부, 경찰경호학부, 경영관광학부, IT학부, 실용음악학부 등으로 주1회 출석을 통하여 학점을 이수하며 사회복지학부의 경우 과정 내에 전문학사학위와 사회복지사 2급 국가자격증을 동시 취득하게 된다.

또한 자기계발을 위한 학습자나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학업을 중단하였다가 재개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주말학사과정 지원자 전원에게 등록금의 50% 장학혜택을 주어 만학의 꿈을 이루려는 학습자들을 지원하고 있다.

더불어 탄탄한 학습설계를 통해 정해진 기간 내에 전문학사 및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기 때문에 4년제 편입 및 대학원 진학까지 꿈꿔볼 수 있어, 지원자들이 학위취득과 교육활성화 및 자신의 가치 상승에 중점을 두고 관련 정보를 공유하며 상호 간의 인적 네트워크 형성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서강전문학교( http://www.sg.ac.kr )는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공무원행정학과, 사회복지학과, 아동보육학과, 미용예술학과, 군사학과, 경영학과, 사회체육학과, 항공서비스학과, 광고디자인학과, 실용음악학과, 정보통신학과 등에서 수시모집 중이며, 신입생 및 재학생에 대한 다양한 장학 혜택도 주고 있다. 현대식 기숙사를 보유한 서강전문학교의 입학 상담 문의는 입학상담실 전화(02-2637-7774) 또는 카카오톡(ID: sgcollege)으로 가능하다.


[기사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