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1 Image 2 Image 3 Image 4
 

공지사항

최고 걸그룹 EXID를 탄생시킨 ‘신사동호랭이’,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과 특강 교수진에 합류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5.07.13

서강전문학교는 현장 연계수업 강화의 일환으로 2015년도 걸그룹 EXID의 위아래 역주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신사동 호랭이를 특강 교수진으로 영입했습니다.


신사동호랭이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 마이더스의 손으로 최근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EXID의 <위아래>를 비롯 에이핑크의 , 티아라의 <폴리폴리>, 포미닛의 <핫이슈>, 비스트의 <픽션>, 아이유의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외에도 수많은 히크곡을 만들어내며 아이돌 최고 히트 작곡가로 알려져 있다. 현재는 <빠빠빠>로 작년 여름 인기를 끌었던 크레용팝의 3월 컴백 작업을 함께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신사동호랭이는 이미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과 재학생들과의 멘토링 특강 등 다양한 모임을 통해 서강인들의 열정과 실력에 탄복한 바 있으며, 이번 특강 교수 임용을 계기로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 인재 양성에 주력하면서 작곡 프로듀싱에 대한 생생한 현장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입니다.


이에 앞서 서강전문학교는 신사동호랭이의 소속사인 YBB엔터테인먼트와 협약을 맺고 EXID 위아래 앨범 발매 쇼케이스에 후원 및 학생 참여를 한 바 있습니다.


이 밖에도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과에서는 버클리음대 등 해외유학파 출신 교수진을 대거 임용해 학생들의 수준과 능력을 고려한 일대일 맞춤형 실기 레슨을 실시해 전문화된 인재 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기획사 오디션 대비반 운영, 유학영어 집중교육 지원, 창업 및 취업 연계시스템으로 졸업 후 진로를 책임지는 이색 교육 시스템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서강전문학교는 실용음악과 이외에도 보컬학과, 작곡미디학과, 피부미용학과, 모델학과, 플라워디자인학과, 파티플래너학과, 실용댄스학과, 뮤지컬학과 등을 통해 전문적인 종합예술인을 양성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