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1 Image 2 Image 3 Image 4
 

공지사항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과- 주니퍼실용음악학원 뮤직페스티벌 후원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5.08.23

첨부파일 : Down

실용음악 특성화 서강전문학교는 실용 음악 관련 폭넓은 교육 시스템을 마련하기 위해 주니퍼실용음악학원과 MOU를 체결하였다.

이날 서강전문학교는 하기수 학장을 비롯한, 오재규 부학장, 교직원 관계자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하기수 학장의 축사와 함께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과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강전문학교 하기수 학장은 “주니퍼실용음악페스티벌 참가자 여러분들의 멋진 실력을 들을 수 있어서 영광스럽다. 실용음악 분야에서 음악 산업의 콘텐츠를 생산하고 전문 음악인을 양성하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전국 최고 수준의 실습 환경을 갖추고 많은 지원을 하겠다”고 축사를 전했으며 공연에 참가한 주니퍼실용음악학원 학생 및 수강생 전원에게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학과 입학 시 장학금 지원 혜택을 약속했다.

서강전문학교는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가 특강 교수로 재직하고 있으며, 가수 exid가 홍보대사로 있기 때문에 오디션 및 현장 경험의 기회가 많기로 유명하다.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학과는 주니퍼실용음악학원 외에도 동아예술전문학교, 아세아실용음악학원 및 스타제국, YBB 엔터테이먼트 등과 협약을 체결하여 실용음악학계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으며 취업 및 오디션 등을 통해 실용 음악계로 진출이 가능하다. 교육부로부터 학습 과정을 평가인정 받아 학사학위를 취득하는 교육기관으로 2년 과정 안에 80학점을 취득하여 전문대와 동일한 전문대학 학위를 받을 수 있다.

기본부터 남다른 실력파 실용 음악인을 양성하는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학과는 보컬, 뮤지컬, 피아노, 작곡/미디학, 일렉기타, 관현악, 베이스기타, CCM, 드럼 전공 과정이 있다. 독일 퀼른음대 및 덴마크기술대학교 등 자매 결연으로 편입의 혜택이 있으며, 유학센터, 영어집중센터, 편입취업지원센터가 개소되어 실용음악 전공 후에도 취업 및 편입 등 철저한 사후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