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1 Image 2 Image 3 Image 4
 

공지사항

서강전문학교 인천혜광학교 블라인드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동행” 지원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7.04.20

경찰행정학과 사회복지학과 특성화 전문교육기관 서강전문학교는 20일 인천혜광학교 블라인드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서울세종문화회관에서 진행된 인천혜광학교 블라인드 오케스트라 “동행”에 서강전문학교 경찰경호학과 학생들이 안내 및 경호를 도왔으며, 사회복지학과 자원봉사단 서강드림팀 인원들 또한 연주회를 지원했다.

서강전문학교는 지난 2월 광명복지재단 인천혜광학교와 업무협약을 맺으며, 학생들에게 희생과 봉사정신을 보다 투철하게 하여 사회복지전문가로서 현장 전문성을 함양시키고, 진로에 대한 동기부여를 강화할 것을 합의하였으며, 광명복지재단 산하의 인천혜광학교에서 운영하는 인천혜광 블라인드 오케스트라를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학과와 사회복지학과에서 적극적으로 후원하기로 했었다.

인천혜광학교는 학생이 미래의 등불이라는 설립훈 아래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이 함께 하며 배우는 기쁨과 돕는 보람, 신뢰하는 학교로 발돋움 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 김준엽 이사장은 “광명복지재단 인천혜광학교 블라인드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동행’이라는 감동적인 무대를 참석하며, 지원할 수 있음을 기쁘게 생각한다.” 며 “이번 연주회 지원을 통해 학교의 신입생, 재학생들이 스스로에게 동기부여가 되고 희생과 봉사의 정신을 기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세상에 많은 소외된 사람들을 비추는 밝은 빛이 되는 길을 서강과 혜광이 함께 첫걸음을 내딛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서강전문학교는 전문학교 최고 경찰행정과, 경찰경호과를 개설하여 7년 연속합격을 이어가고 있으며, 3년 연속 여자경찰 합격을 배출하고 있으며, 사회복지특성화 교육기관으로 매년 3000여명의 사회복지현장실습 및 보육교사실습 실습생을 배출하며, 경찰청지정 신임경비교육기관으로서 매년 8000여명의 일반경비신임교육 이수자를 배출하고 있다.

또한 최근 금천경찰서와 경학협약을 통해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학생들이 직접 순찰을 돌아봄으로서 현장경험을 높이고 있으며, 2017 세계보안엑스포에서 (주)파이브지티 정규택 대표와 이동선 부학장의 협의를 통해 경찰행정과, 경찰경호과와 연계된 산업보안 실무교육을 진행하기로 하였다.

서강전문학교 영등포 제2캠퍼스는 사회복지현장실습을 교육부 평가인정을 승인받아 3월부터 원활하게 시행중에 있고 더욱더 확대할 계획이며, 본교 독산동 역시 사회복지현장실습 및 보육교사실습과정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학교는 지난 31일 서강재단 20주년을 기념하여 2018년도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본교, 영등포 제2캠퍼스, 동아예술전문학교 3교 모두 반값등록금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로인해 영등포 제2캠퍼스와 동아예술전문학교는 17년 전문학사 교육부 승인을 기념하여 파격적 장학혜택에 이어서 2년 연속 반값등록금을 시행하게 되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