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1 Image 2 Image 3 Image 4
 

공지사항

2020년 신입학/ 편입학 추가모집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0.02.29


경찰/ 사회복지 특성화학교인 서강전문학교의 2020년 신입학/ 편입학 추가모집



경찰공무원 8년 연속 합격자 배출로 최근 공무원 사관학교로 급부상하고 있는 서강전문학교가 2015년 경찰청지정 민간경비교육기관으로 다시 선정 되었다고 밝혔다.

2005년부터 3회 연속 선정이 되는 쾌거를 달성한 것이다.

서강전문학교는 경찰공무원, 동국대 박사 출신의 교수진을 구성하여 양질의 교육 커리큘럼과 취업지원센터를 통한 국내외 300여개 기업과의 산학 협약, 1:1 학생 관리 시스템으로 입학에서부터 졸업까지 원스톱 관리시스템을 적용하여 취업 성공으로 이어지고 있다.

올해 경기대 대학원 편입에 성공한 범죄수사학과 원지훈 학생은 연세대학교에서 생명공학을 전공하고 법의학을 공부한 후 프로파일러의 꿈을 키우기 위해 서강전문학교에 다시 입학하여 대학원에 합격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취업/편입지원센터를 총괄하고 있는 학생복지처 박경희 부학장은 “현재 운영 중인 취업/편입지원센터를 통한 1:1 원스톱 시스템은 실제 현장실무 경력이 풍부한 교수진과 박사급 교수진이 체계적 취업, 편입 대비 과정을 통해 학생 개개인의 진로 목표에 따른 맞춤 지도가 이루어지고 있다. 특히나,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학생들은 학교에서 진행하는 일반경비교육을 이수할 수 있도록 지원 받아 100% 취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뿐 아니라, 방학 중 특강 및 자체 자격증센터 운영으로 학과별 2개 이상의 자격증 취득으로 공무원시험과 취업, 편입 가산점 획득이 가능하다.

이러한 다양한 네트워크와 교육 인프라를 바탕으로 서강전문학교는 2005년부터 매년 6000여명의 전문 보안 인력을 배출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는 경찰청 지정 민간 경비교육 최초로 영등포와 독산동 두 곳의 교육장 운영을 통해 매년 3000~5000명 규모의 경찰경호보안 전문 인력을 배출해 내고 있다.

서강전문학교는 현재 2020학년도 신입생을 100% 면접 전형으로 추가선발하고 있으며, 자세한 학과 안내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sg.ac.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